서버점검안내

SD에듀 수강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2024. 4. 19(금) 03:00 ~ 03:30
서버 점검으로 인해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서버점검안내

SD에듀 수강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2024. 4. 19(금) 03:00 ~ 03:30
서버 점검으로 인해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x

카드사 무이자 및 부분무이자 할부안내

01카드사 무이자 할부 안내

카드사별 무이자 할부 안내
카드사 내용 비고
신한 5만원 이상2~3개월 무이자할부 신한BC포함
하나 5만원 이상 2~3개월 무이자 할부 하나BC포함
현대 1만원 이상 (일부 5만원 이상) 2~3개월 무이자 할부 -
KB국민 5만원 이상 2~3개월 무이자 할부
(체크, 기업, 비씨 및 선불카드 제외)
KB국민BC포함
삼성 5만원 이상 2~5개월 무이자 할부 -
BC 5만원 이상 2~4개월 무이자 할부
(국세/지방세, 손해보험, 백화점, 여행, 학원/교육 2~3개월)
-
농협 5만원 이상 2~4개월 무이자 할부 농협BC포함
롯데 5만원 이상 2~5개월 무이자 할부
(체크, 선불, 기프트카드 제외)
-
우리 5만원 이상 2~4개월 /무이자 할부
(체크, 법인, 기프트카드 제외)
-
전북 5만원 이상 2~3개월 무이자 할부 -
광주 5만원 이상 2~7개월 무이자 할부 -

02부분 무이자 할부 안내 (5만원 이상 결제시)

카드사별 부분 무이자 할부 안내
카드사 할부개월 고객부담 면제
삼성 7개월 1~3회차 4~7회차
11개월 1~5회차 6~11회차
KB국민 6개월 1~3회차 4~6회차
10개월 1~5회차 6~10회차
신한 10개월 1~4회차 5~10회차
12개월 1~5회차 6~12회차
전북 4~9개월 1회차 2~9회차
10~12개월 1~2회차 3~12회차
하나 6개월 1~3회차 4~6회차
10개월 1~4회차 5~10회차
12개월 1~5회차 6~12회차
NH농협 4~6개월 1~2회차 3~6회차
7~10개월 1~3회차 4~10회차
비씨 10개월 1~3회차 4~10회차
12개월 1~4회차 5~12회차
우리 10개월 1~3회차 4~10회차
12개월 1~4회차 5~12회차
  • 결제창에 ‘무’가 표시 되어있어도 제외카드와 제외업종은 무이자할부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카드사 정책에 따라 체크, 선불, 기프트카드는 무이자할부 적용이 제외될 수 있습니다.
  • NH농협카드 업종무이자와 부분무이자 혜택이 겹치는 경우, 고객 기준 혜택 금액이 높은 순으로 적용됩니다.
  • 법인/기업/체크/선불/기프트/하이브리드 카드와 일부 BC 브랜드에 포함되지 않는 은행계열 카드는 제외될 수 있습니다.
  • BC카드는 우리, IBK, NH, SC, 대구, 부산, 경남, 신한, 하나, KB, 시티BC(씨티 비자 제외)의 개인 신용 결제가
    대상입니다.(이외 발급사 무이자는 개별 발급사로 문의 必)
  • 씨티카드 자체 발행 카드의 경우 2023년 업종 무이자 할부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며,
    씨티카드의 경우 비씨카드 정책에 따라 업종무이자 할부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카드사와 직접 계약되어 있는 가맹점, 신규 가맹점 제외
    공공기관 및 오프라인 제외(비즈페이나우 무이자 적용)/카드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본 행사는 카드사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중단 될 수 있습니다.
  • 수협BC는 24년 3월 1일부터 BC카드 업종무이자 대상입니다.(BC카드 부분무이자에서 수협BC는 제외)

카카오페이 간편결제안내

카드사별 카카오페이 간편결제안내
기간 카드사 할부적용금액 할부개월 비고
6월 1일 ~ 6월 30일 신한 5만원 이상 2~6개월  
KB국민 5만원 이상 2~6개월  
삼성 5만원 이상 2~6개월  
NH농협 5만원 이상 2~6개월  
롯데 5만원 이상 2~6개월  
현대 5만원 이상 2~5개월  
비씨 5만원 이상 2~6개월 BC 마크 있는 카드
하나 5만원 이상 2~6개월 구.하나 + 구.외환

* 10개월 분담 무이자 또는 다이어트할부행사는 각 카드사의 정책에 따름 (카드사로 문의요망)

  • LG CNS 카카오페이 등 당사업자 가맹점 거래에 한함
  • 법인 (기업)/체크/선불/기프트/은행계열카드 제외 (BC마크가 없는 NON BC 카드 불가
  • 본 행사는 카드사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음
  • 무이자 할부 결제 시 포인트, 마일리지 적립 제외
  • 온라인 PG업종외 거래는 적용 불가
  • 직계약 (중계) 가맹점, 상점부담 무이자 가맹점, 특별제휴가맹점등 일부 제외
  • 자격증자격증
  • 공무원공무원
  • 검정고시독학사편입검정고시독학사편입
  • 금융금융
  • 취업취업
  • 초중등학습진학초중등학습진학
  • 무료강좌무료강좌

시험 일정 한번에 정리! 최신 시험 공고

원서 접수일 부터 시험일까지 모든 시험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SMAT 서비스경영능력시험(제7회, 2017년 특별시험)

시행처 :
한국생산성본부(www.mat.or.kr)
회차
일정

.
2017년도 SMAT 서비스경영능력시험 자격시험 안내
.
..
.
2017년 시험일정
회 차 원서접수 수험표 공고 시험일 합격 공고
온라인 접수 방문접수
제1회(2월) 1. 6~10 1. 11 2. 1 2. 11 3. 2
제2회(4월) 3. 3~7 3. 8 3. 29 4. 8 4. 27
제3회(6월) 5. 4~9 5. 10 5. 31 6. 10 6. 29
제4회(8월) 7. 7~11 7. 12 8. 2 8. 12 8. 31
제5회(10월) 9. 8~12 9. 13 10. 2 10. 14 11. 2
제6회(12월) 11. 3~7 11. 8 11. 29 12. 9 12. 28
특별시험(제7회/5월) 4. 21~25 4. 26 5. 17 5. 28 6. 15
특별시험(제8회/11월) 10. 20~24 10. 25 11. 15 11. 26 12 .14
SMAT 정기시험은 짝수달 둘째 주 토요일 / 특별시험은 5월, 11월 넷째주 일요일에 시행됩니다.
온라인접수처 : 한국생산성본부 홈페이지(mat.or.kr)
.
SMAT(Service Management Ability Test)란?
각 산업별ㆍ직무별 핵심 성공 요인에 대응하는 CBK(Common Body of Knowledge, 공통지식체계)를 추출하여 각 경영 종목별로 객관적이고 공신력 있는 자격시험을 제공하는, 국내 최초의 통합형 경영능력 평가ㆍ인증 서비스입니다.
.
검정 기준
자격검정 구조
Module B   Module C  
1급(컨설턴트) : A + B + C 3개 Module 모두 취득(프로페셔널, 전문가)
2급(관리자) : A + B or A + C 2개 Module 취득(직무별 특성화 인재)
3급(관리자) : A(기본)1개 Module 취득(서비스산업 신입사원)
서비스 마케팅ㆍ세일즈 서비스 운영전략
.
Module A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SMAT(서비스경영자격)은 개별 모듈별로 응시할 수 있으며, 합격한 모듈에 따라 자격등급을 부여함
  검정ㆍ출제 기준(2014년 12월 8일부터 적용)
Module A의 검정 목표 : 고객 접점에서 올바른 비즈니스 매너와 이미지를 바탕으로, 고객 심리를 이해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현장 커뮤니케이션 실무자 양성
모 듈 과 목 문제 형식 합격 기준
Module A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비즈니스 매너ㆍ에티켓
- PBT 방식으로 진행
- 70분 간 총 50문항
- 5개 유형으로 복합 출제(일반형, O/X형, 연결형, 실무형, 통합형)
- 100점 만점 총 70점 이상 합격
- 각 과목별 40점 미만 과락 처리함
이미지 메이킹
고객심리의 이해
고객 커뮤니케이션
회의기획ㆍ의전실무
    Module B의 검정 목표 : 서비스 현장에서 CRM 및 상담역량을 바탕으로, 서비스 유통관리 및 코칭/멘토링을 통해 세일즈를 높일 수 있는 서비스 마케팅 관리자 양성
모 듈 과 목 문제 형식 합격 기준
Module B
서비스
마케팅
ㆍ세일즈
서비스 세일즈
및 고객상담
- PBT 방식으로 진행
- 70분 간 총 50문항
- 5개 유형으로 복합 출제(일반형, O/X형, 연결형, 실무형, 통합형)
- 100점 만점 총 70점 이상 합격
- 각 과목별 40점 미만 과락 처리함
고객관계관리(CRM)
VOC 분석ㆍ관리
및 컴플레인 처리
서비스 유통관리
코칭ㆍ교육훈련
및 멘토링ㆍ동기부여
    Module C의 검정 목표 : 서비스 현장에서 CSM 및 HRM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우수한 서비스 프로세스를 설계하고 공급ㆍ수요를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 운영전략 관리자 양성
모 듈 과 목 문제 형식 합격 기준
Module C
서비스
운영전략
서비스 산업 개론
- PBT 방식으로 진행
- 70분 간 총 50문항
- 5개 유형으로 복합 출제(일반형, O/X형, 연결형, 실무형, 통합형)
- 100점 만점 총 70점 이상 합격
- 각 과목별 40점 미만 과락 처리함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
및 품질관리
서비스 공급
및 수요관리
서비스 인적자원관리
고객만족경영 전략
.
.

게시글 관련 도서 (3)

판매
종료

2017 SMAT 서비스경영능력시험 Modu...

강좌정보

닫기
  • 관련된 상품이없습니다.
    판매
    종료

    2017 SMAT 서비스경영능력시험 Modu...

    강좌정보

    닫기
    • 관련된 상품이없습니다.
      판매
      종료

      2017 SMAT 서비스경영능력시험 Modu...

      강좌정보

      닫기
      • 관련된 상품이없습니다.

        게시글 관련 연관상품

        연관된 유료 동영상 상품이 존재 하지 않습니다.

        SMAT Module A+B+C 이론&모의고...

        무료

        연관된 도서 상품이 존재 하지 않습니다.
        연관된 모의고사 상품이 존재 하지 않습니다.
        도서구매정보입력
        장바구니

        배송조회

        오늘본상품

        내강의실
        자유결제
        원격지원
         
        리모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