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에듀 수강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2024. 4. 19(금) 03:00 ~ 03:30
서버 점검으로 인해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SD에듀 수강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2024. 4. 19(금) 03:00 ~ 03:30
서버 점검으로 인해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카드사 | 내용 | 비고 |
---|---|---|
신한 | 5만원 이상2~3개월 무이자할부 | 신한BC포함 |
하나 | 5만원 이상 2~3개월 무이자 할부 | 하나BC포함 |
현대 | 1만원 이상 (일부 5만원 이상) 2~3개월 무이자 할부 | - |
KB국민 | 5만원 이상 2~3개월 무이자 할부 (체크, 기업, 비씨 및 선불카드 제외) |
KB국민BC포함 |
삼성 | 5만원 이상 2~3개월 무이자 할부 | - |
BC | 5만원 이상 2~3개월 무이자 할부 (국세/지방세, 손해보험, 백화점, 여행, 학원/교육 2~3개월) |
- |
농협 | 5만원 이상 2~4개월 무이자 할부 | 농협BC포함 |
롯데 | 5만원 이상 2~3개월 무이자 할부 (체크, 선불, 기프트카드 제외) |
- |
우리 | 5만원 이상
2~3개월 /무이자 할부 (체크, 법인, 기프트카드 제외) |
- |
전북 | 5만원 이상 2~3개월 무이자 할부 | - |
광주 | 5만원 이상 2~7개월 무이자 할부 | - |
카드사 | 할부개월 | 고객부담 | 면제 |
---|---|---|---|
삼성 | 7개월 | 1~3회차 | 4~7회차 |
11개월 | 1~5회차 | 6~11회차 | |
KB국민 | 6개월 | 1~3회차 | 4~6회차 |
10개월 | 1~5회차 | 6~10회차 | |
신한 | 10개월 | 1~4회차 | 5~10회차 |
12개월 | 1~5회차 | 6~12회차 | |
전북 | 4~9개월 | 1회차 | 2~9회차 |
10~12개월 | 1~2회차 | 3~12회차 | |
하나 | 6개월 | 1~3회차 | 4~6회차 |
10개월 | 1~4회차 | 5~10회차 | |
12개월 | 1~5회차 | 6~12회차 | |
NH농협 | 4~6개월 | 1~2회차 | 3~6회차 |
7~10개월 | 1~3회차 | 4~10회차 | |
비씨 | 10개월 | 1~3회차 | 4~10회차 |
12개월 | 1~4회차 | 5~12회차 | |
우리 | 10개월 | 1~3회차 | 4~10회차 |
12개월 | 1~4회차 | 5~12회차 |
기간 | 카드사 | 할부적용금액 | 할부개월 | 비고 |
---|---|---|---|---|
6월 1일 ~ 6월 30일 | 신한 | 5만원 이상 | 2~6개월 | |
KB국민 | 5만원 이상 | 2~6개월 | ||
삼성 | 5만원 이상 | 2~6개월 | ||
NH농협 | 5만원 이상 | 2~6개월 | ||
롯데 | 5만원 이상 | 2~6개월 | ||
현대 | 5만원 이상 | 2~5개월 | ||
비씨 | 5만원 이상 | 2~6개월 | BC 마크 있는 카드 | |
하나 | 5만원 이상 | 2~6개월 | 구.하나 + 구.외환 |
* 10개월 분담 무이자 또는 다이어트할부행사는 각 카드사의 정책에 따름 (카드사로 문의요망)
학습자료실
시험에 필요한 자료를제공해 드립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위치 | 오류유형 | 수정 전 | 수정 후 | 기타 (사유) |
|||||||||||||||||||||||||||||
---|---|---|---|---|---|---|---|---|---|---|---|---|---|---|---|---|---|---|---|---|---|---|---|---|---|---|---|---|---|---|---|---|---|
p : 335 제5절. 부서설계의 분류기준 |
문제-본문_오류 | ② 분권화 : 의사결정권한이 최고경영진에게 집중된 정도 |
② 집권화 : 의사결정권한이 최고경영진에게 집중된 정도 |
||||||||||||||||||||||||||||||
p : 335~335 제5절. 부서설계의 분류기준 |
문제-표_오류 | 수정 전 |
|
||||||||||||||||||||||||||||||
수정 후 |
|
||||||||||||||||||||||||||||||||
p : 268 (3) 포터의 경쟁우위 확보전략 |
문제-표_오류 | 수정 전 |
|
||||||||||||||||||||||||||||||
수정 후 |
|
||||||||||||||||||||||||||||||||
p : 95 4) 구성원특성과 환경특성에 따른 4가지 리더십 스타일 |
문제-표_오류 | 수정 전 |
|
||||||||||||||||||||||||||||||
수정 후 |
|
||||||||||||||||||||||||||||||||
p : 219 (2) 조직 간 협동 |
문제-본문_오류 | ③ 위협에 공동대처 : 위협요소가 있을 때 서로 다른 조직들이 한데 뭉쳐 공동대응을 하는 것으로, 나치에 대항한 프랑스와 독일, 일본의 자동차 회사에 대응한 미국의 자동차 회사들의 단합, 유럽연합(EU) 등이 그 예이다. |
③ 위협에 공동대처 : 위협요소가 있을 때 서로 다른 조직들이 한데 뭉쳐 공동대응을 하는 것으로, 나치에 대항한 프랑스와 영국, 일본의 자동차 회사에 대응한 미국의 자동차 회사들의 단합, 유럽연합(EU) 등이 그 예이다. |
||||||||||||||||||||||||||||||
p : 305 제2절. 조직설계와 문화유형 |
문제-본문_오류 | 조직문화를 평가하는 두 가지 기준
|
조직문화를 평가하는 두 가지 기준
|
게시글 관련 도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