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고도화 작업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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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2월 7일 02:00 ~ 04: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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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사 무이자 및 부분무이자 할부안내

01카드사 무이자 할부 안내

카드사별 무이자 할부 안내
카드사 내용 비고
신한 5만원 이상2~6개월 무이자할부 신한BC제외
하나
(구 하나 sk, 구 외환)
5만원 이상 2~8개월 무이자 할부
(의약품, 환금성, 학원업종 및 일부업종 제외)
하나BC 제외
현대 1만원 이상 2~7개월 무이자 할부
(의약품 및 차량정비업종 2~3개월 무이자할부)
1만원 이상 무이자할부는 온라인 표준결제창에만 해당
KB국민 5만원 이상 2~6개월 무이자 할부 농협,국민BC제외
삼성 5만원 이상 2~6개월 무이자 할부
(의약품업종 제외)
-
BC 5만원 이상 2~6개월 무이자 할부 -
농협 5만원 이상 2~6개월 무이자 할부 농협BC포함
우리 5만원 이상 2~7개월 무이자 할부 -
롯데 5만원 이상 2~4개월 무이자 할부 -
전북 5만원 이상 2~3개월 무이자 할부 -
광주 5만원 이상 2~5개월 무이자 할부 -
씨티 5만원 이상2~6개월 무이자 할부 씨티BC 제외

02부분 무이자 할부 안내 (5만원 이상 결제시)

카드사별 부분 무이자 할부 안내
카드사 무이자할부 할부안내
삼성
10개월 1~4회차 고객부담, 잔여할부 수수료면제/법인,체크,기프트제외/의약품결제 제외
12개월 1~5회차 고객부담, 잔여할부 수수료면제/법인,체크,기프트제외/의약품결제 제외
18개월 1~7회차 고객부담, 잔여할부 수수료면제/법인,체크,기프트제외/의약품결제 제외
24개월 1~9회차 고객부담, 잔여할부 수수료면제/법인,체크,기프트제외/의약품결제 제외
KB국민 10개월 1~3회차 고객부담, 잔여할부 수수료면제/법인, 체크, 기프트제외
12개월 1~4회차 고객부담, 잔여할부 수수료면제/법인, 체크, 기프트 제외
신한 10개월 1~3회차 고객부담, 잔여할부 수수료면제/법인, 체크, 기프트제외
12개월 1~4회차 고객부담, 잔여할부 수수료면제/법인,체크,기프트제외
우리 10개월 1~3회차 고객부담, 잔여할부 수수료면제/법인, 체크, 기프트제외
12개월 1~4회차 고객부담, 잔여할부 수수료면제/법인, 체크, 기프트제외
전북 6~9개월 1회차 고객부담, 잔여할부 수수료면제/법인, 체크, 기프트제외
10~12개월 1~2회차 고객부담, 잔여할부 수수료면제/법인, 체크, 기프트제외
하나카드
(구 하나SK, 구 외환)
10개월 1~3회차 고객부담, 잔여할부 수수료면제/법인, 체크, 기프트제외
12개월 1~4회차 고객부담, 잔여할부 수수료면제/법인, 체크, 기프트제외
농협 10개월 1~3회차 고객부담, 잔여할부 수수료면제/법인, 체크, 기프트제외
12개월 1~4회차 고객부담, 잔여할부 수수료면제/법인, 체크, 기프트제외
비씨 10개월 1~3회차 고객부담, 잔여할부 수수료면제/법인, 체크, 기프트제외
12개월 1~4회차 고객부담, 잔여할부 수수료면제/법인, 체크, 기프트제외
  • 공공기관 및 오프라인 제외(비즈페이나우 무이자 적용)/카드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법인/개인사업자가 기업카드/체크/기프트/선불/하이브리드/은행계열카드 제외
    결제창에 '무' 표시가 되어 있어도 제외카드는 무이자할부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직가맹점, 상점부담 무이자 가맹점, 특별제휴 가맹점, 전용 가맹점 제외
  • 무이자건은 포인트/마일리지 적립/할인서비스 등 다른 혜택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 현대카드 외 지방세 납부 무이자 제외(현대카드 지방세 납부 시 무이자 적용)

카카오페이 간편결제안내

카드사별 카카오페이 간편결제안내
기간 카드사 할부적용금액 할부개월 비고
6월 1일 ~ 6월 30일 신한 5만원 이상 2~6개월  
KB국민 5만원 이상 2~6개월  
삼성 5만원 이상 2~6개월  
NH농협 5만원 이상 2~6개월  
롯데 5만원 이상 2~6개월  
현대 5만원 이상 2~5개월  
비씨 5만원 이상 2~6개월 BC 마크 있는 카드
하나 5만원 이상 2~6개월 구.하나 + 구.외환

* 10개월 분담 무이자 또는 다이어트할부행사는 각 카드사의 정책에 따름 (카드사로 문의요망)

  • LG CNS 카카오페이 등 당사업자 가맹점 거래에 한함
  • 법인 (기업)/체크/선불/기프트/은행계열카드 제외 (BC마크가 없는 NON BC 카드 불가
  • 본 행사는 카드사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음
  • 무이자 할부 결제 시 포인트, 마일리지 적립 제외
  • 온라인 PG업종외 거래는 적용 불가
  • 직계약 (중계) 가맹점, 상점부담 무이자 가맹점, 특별제휴가맹점등 일부 제외
  • 자격증자격증
  • 공무원공무원
  • 검정고시독학사편입검정고시독학사편입
  • 금융금융
  • 취업취업
  • 초중등학습진학초중등학습진학
  • 무료강좌무료강좌

시험 일정 한번에 정리! 최신 시험 공고

원서 접수일 부터 시험일까지 모든 시험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CS Leaders(관리사)(제2회, 2016년)
시행처 :
한국정보평가협회(www.kie.or.kr)
회차
일정

.
2016년 국가공인 CS Leaders(관리사) 자격시험 일정 안내
.
..
.
2016년 시험일정
회 별 원서접수 시험일 합격자 발표
제1회 2015. 12. 7∼18 2016. 1. 17 2016. 1. 22
제2회 2016. 2. 15~26 2016. 3. 13 2016. 3. 18
제3회 2016. 4. 11~22 2016. 5. 15 2016. 5. 20
제4회 2016. 6. 13~24 2016. 7. 10 2016. 7. 15
제5회 2016. 8. 15~26 2016. 9. 25 2016. 9. 30
제6회 2016. 10. 17~28 2016. 11. 13 2016. 11. 18
2017년 제1회 2016. 12. 12~23 2017. 1. 15 2017. 1. 20
자격검정 일정은 한국정보평가협회(kie.or.kr)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접수방법 : 온라인(kie.or.kr) 접수만 가능(방문 접수는 불가)
.
시험과목
종 목 주요 과목
(배점비율)
세부 항목 내 용
CS개론
(30문항)
고객만족
(60%)
CS 관리개론 ① CS 관리의 개념
② CS 관리의 역사
③ CS 관리의 프로세스 구조
CS 경영 ① CS 경영 기본 개념
② CS 경영 사례 연구
③ CS 경영 발전 가능성
CS 의식 ① 고객의 정의
② 고객의 범주
③ 고객의 특성
④ 고객의 성격유형(MBTI)
⑤ CS 효과
⑥ 차별화된 서비스의 필요성
고객관계 관리 ① 고객관계 관리 개념
② 인간관계 개선 기술
③ CRM 성공 분석
④ CRM 실패 분석
⑤ 교류분석
서비스이론
(40%)
서비스 정의 ① 서비스의 어원과 정의
② 서비스의 3단계
③ 서비스의 특징
④ 관광서비스의 개념
서비스 리더십 ① 서비스 핵심요소
② 서비스 리더의 역할
③ 서비스 기업 특징
④ 서비스 변화
⑤ 서비스 경쟁
⑥ 참여 서비스 리더십
⑦ 새로운 서비스 창출 기법
⑧ 감성 리더십
CS전략론
(30문항)
서비스분야
(50%)
서비스 기법 ① 서비스 청사진
② 서비스 모니터링
③ MOT 사이클 차트
서비스 차별화 ① 시대변화와 틈새시장
② 서비스 패러독스
③ 서비스 포인트
④ A/S의 중요성
서비스 차별화
사례 연구
① 고객인지 프로그램
② 서비스 수익 체인
③ 토털 서비스
④ 고객위주의 제품 차별화
⑤ 미래 지향적 서비스
⑥ 병원의 환자 맞춤 서비스
⑦ 극장의 차별화 서비스
서비스 품질 ① 서비스 품질의 개념
② 서비스 품질 결정 요인
③ 서비스 품질 향상방안
④ 서비스 품질과 종사원
CS활용
(50%)
CS 평가 조사 ① 고객 만족도 측정 방법
② 고객 만족도 사례 연구
③ CS 평가 시스템 구축
④ CS 평가 결과의 활용
⑤ 고객 만족도 향상 전략
⑥ 고객 충성도 향상 전략
CS 컨설팅 ① 서비스 품질관리 컨설팅
② CS 트렌드
③ CS 플래닝
④ CS 우수사레 벤치마킹
CS 혁신 전략 ① 고객 분석 및 기획
② 고객 경험 이해 및 관리
③ 고객 가치 제인 전략
④ 고객 관리 활동 모델
⑤ CS 성과향상 전략 스킬
⑥ CS 전략 수립 사례 분석
고객관리
실무론
(30문항)
CS실무
(50%)
전화서비스 ① 상황별 전화응대
② 바람직한 경어 사용법
③ 콜센터 운영 사이클
④ 매뉴얼 작성 체계
⑤ TMR 성과 관리
고객상담 ① 상황별 인사말
② 안내법과 손님맞이 방법
③ 접객 자세와 지시 동작
④ 클레임과 컴플레인 분석
⑤ 고객 불만 처리 원칙
⑥ Power coaching
예절과 에티켓 ① 이미지 컨설팅
② 표정 연출법
③ 인사 매너
④ 패션이미지 연출법
⑤ 전통예절
비지니스 응대 ① 비즈니스 매너
② 비즈니스 네티켓
③ 이문화 이해
④ 국제비지니스 에티켓
⑤ 비즈니스 응대 모범 사례
고객관리
(30%)
고객감동 ① 고객감동 단계
② 고객감동과 고객테러
③ 고객감동 경영
④ 고객감동 사례
고객만족 ① 고객만족 개념과 정의
② 고객만족의 가치
③ 고객만족 경영
④ 고객만족 규칙
⑤ 고객만족 사례
⑥ 소비자기본법
⑦ 개인정보보호법
고품위 서비스 ① 고품위 서비스 지혜
② 원스톱 서비스
③ 수평적 인간관계 서비스
④ 고품위 서비스 사례
컴퓨터활용
(20%)
프레젠테이션 ① 강의 기법
② 스피치와 호흡기법
③ 기초 파워포인트 사용법
④ 기초 포토샵 사용법
⑤ 자기 주장법
인터넷활용 ① 전자상거래 기획
② 전자 상거래 운영 및 관리
③ 시스템 운영 및 관리
④ CS 전자거래 구축 기술
합격 기준
- 합격 판정 : 3과목(CS개론, CS전략론, 고객관리 실무론) 평균 100점 만점에 60점 이상
- 불합격 판정 : 3과목(CS개론, CS전략론, 고객관리 실무론) 평균 100점 만점에 60점 미만
- 과락으로 인한 불합격 판정 : 3과목(CS개론, CS전략론, 고객관리 실무론) 중 단일 과목 획득 점수 40점 미만
.
CS Leaders(관리사)의 필요성과 역할
오늘날 국제화시대와 정보산업의 발달은 기업 경영 환경의 급변과 더불어 경제수요의 중심인 고객의 요구와 니즈가 다양해지는 가운데,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고객만족 교육과 운영의 중요성이 더욱더 증가되고 있다. 이러한 고객만족을 위한 기업경영은 해외 직접투자의 성장과 더불어 국내 경쟁으로부터 국경을 초월한 글로벌 경쟁의 상황에 직면하게 되었으며 결국 세계 초일류기업만이 심화되는 글로벌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게 된 것이다. 이와 같이 중요한 고객만족경영은 고객이 고령화, 편협화됨에 따라 훨씬 더 많은 요구를 갖게 되었다. 따라서 고객만족이라는 부문이 점차 기업 경영에 있어 재무, 마케팅, 인사 등과 같이 하나의 기능(Function)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는 현 추세에 비추어보아 고객만족에 대한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 체계적인 교육과 경영인이 절대적으로 필요하게 되었다. CS Leaders(관리사)는 다양한 고객의 입장에서 고품질 서비스의 필요성과 역할에 부합되도록 직무를 정의하고, 비즈니스 경쟁력 향상을 위한 서비스체계 구축 기반 마련에 기여함으로써 고객중심의 산업화 시대에 부응하는 고객만족 서비스의 기반이 될 것이다.
.
응시자격
제한 없음
.
검정기준(목표) 및 검정내용, 합격기준
고객만족 서비스의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실제 생활과 Business에 효율성과 실용성을 달성하기 위해 CS 기획, 고객응대, 고객감동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실무적 지식능력을 평가하며, 고객 컴플레인 발생 시 상황 분석능력 및 해결책 제시능력에 관한 업무를 얼마나 신속하고 정확하게 수행 할 수 있는가에 대한 능력을 기준으로 관리사의 자격을 평가한다.
구 분 세부내용
검정기준 고객만족과 서비스 관련 종목에 관한 실무 이론 지식을 통해 교육학, 인사관리학, 마케팅학 등 관련 지식을 이용하여 고객 만족을 관리, 교육할 수 있는 능력의 유무
검정방법
필기시험(객관식 90문항, 90분, 5지택1형)
합격 결정기준 합 격 전 과목 평균 100점 만점에 60점 이상
불합격 전 과목 평균 100점 만점에 60점 미만
과락으로 인한 불합격 3과목 중 단일 과목 획득 점수 40점 미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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