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오표
시대공무원 > 학습자료실 > 정오표
2020 최신판 All-New 서울교통공사(서교공) 사무직 NCS 봉투모의고사 7회분
- 판쇄정보 :
- 개정2판1쇄
- 발행일 :
- 2020-04-20
- 작성일 :
- 2020-06-17
첨부파일 다운로드
- 2020 최신판 All-New 서울교통공사(서교공) 사무직 NCS 봉투모의고사 7회분-개정2판1쇄
위치 | 오류유형 | 수정 전 | 수정 후 | 기타 (사유) |
||||||
---|---|---|---|---|---|---|---|---|---|---|
정답 및 해설 p : 12~12 번호 : 74번 |
해설_오류 | 정답 ④ MOT 마케팅은 소비자와 접촉하는 극히 짧은 순간들이 브랜드와 기업에 대한 인상을 좌우하는 극히 중요한 순간이라는 것을 강조하는 마케팅이다. 소비자의 결정적 순간(MOT)이 기업에 대한 이미지와 상품의 품질, 서비스 등을 평가하기 때문에 직원이 소비자와 접촉하는 짧은 시간 동안 기업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만들어야 한다. 스칸디나비아항공이 시행한 MOT 마케팅 방법은 접촉한 직원의 역할이 크기 때문에 직원이 책임감을 가지고 임해야 긍정적인 결과를 낼 수 있다. |
정답 ③ 봉사의 사전적 의미는 자신보다는 남을 위하여 일하는 것으로, 현대 사회의 직업인에게 봉사란 자신보다는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는 서비스 개념이다. MOT마케팅은 소비자와 접촉하는 극히 짧은 결정적 순간(MOT)이 브랜드와 기업에 대한 인상을 좌우하는 극히 중요한 순간이라는 것을 강조하며 전개하는 마케팅이다. 따라서 기업은 그 결정적 순간 동안 최대한의 봉사 역량을 동원하여 고객을 만족시켜 주어야 한다. |
|||||||
정답 및 해설 p : 2~2 정답표 번호 : 74번 |
정답_오류 | 정답 ④ |
정답 ③ |
게시글 관련 도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