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교육그룹은
수험생을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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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치 | 오류유형 | 수정 전 | 수정 후 | 기타 (사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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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권 p : 222 |
문제-그림_오류 | 수정 전 |
[가로선에 의한 면 분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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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후 |
[가로선에 의한 면 분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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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권 p : 290 번호 : 46 |
문제-본문_오류 | 정답 : 4 |
정답 :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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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권 p : 329 번호 : 48 |
문제-본문_오류 | AIDMA 법칙 : 사람이 행동하기까지 주의(Attention), 흥미(Interest), 욕망 (Desire), 기억(Memory), 행동(Action)의순위가 있다는 법칙이다. 광고나 판매에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관심과 흥미를 촉발시키고 욕구를 불러일으켜야 하며강렬한 기억을 남겨 결국은 구매행동(또는 점포 내방)을 하게 한다는 것이다. |
* 인적판매의 7단계 : 고객예측 → 사전접근 → 접근 → 제품소개(판매제시) → 소배자 의견에 대한 반응 → 구매권유 → 사후관리 * 인적판매 단계 중 제품소개(판매제시) 절차 (AIDAS) 주의(Attention) - 관심(Interest) - 욕구(Desire) - 행동(Action) - 만족(Satisf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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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권 p : 142 번호 : 40 |
정답_오류 | 정답 없음 |
정답 40 ③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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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권 p : 319 번호 : 63 |
문제-본문_오류 | 수정 전 | ④ 로 언더 암 다트(Low Under Arm Da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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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후 | ④ 로 언더 암 다트(Low Under Arm Da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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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권 p : 188 번호 : 23 |
정답_오류 | 정답 : 2 |
정답 : 2,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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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권 p : 91 번호 : 31 |
정답_오류 | 정답 : 4 |
정답 :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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