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플러스
읽지 않은 알림 0
알림 설정을 꺼두셨나요?
다양한 학습 자료와 할인 · 이벤트 혜택을 알 수 있는 알림을 켜보세요.
새로운 알림이 없습니다
최근 1년 내의 알림만 확인할 수 있어요.
최신뉴스&공지사항
시대교육의 새로운 소식을 확인하세요

SD에듀(시대에듀), 2023 조경기사·조경산업기사 시험 대비 ‘마스터종합반’ 출시

작성일 :
2022-10-06

(사진=SD에듀 제공)

 

급격한 도시화에 따른 환경의 파괴로 주거환경 문제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조경기사·조경산업기사와 같은 조경 관련 자격증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해당 자격증 시험을 치르기 위해서는 관련학과 졸업자이거나 기술자격 또는 실무경력 등의 응시자격이 필요하며, 자격증 취득 시 건설회사 내 조경부서, 아파트·학교 시설관리, 조경전문업체 등 다양한 분야로 취업이 가능해 전망이 밝다. 그러나 일정치 않은 합격률로 시험 난이도 예측이 어려워 수험생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온라인 공무원·자격증 강의 브랜드인 SD에듀(시대에듀)는 2023 1회 조경기사·조경산업기사 마스터 종합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해당 강의는 2023 조경기사·조경산업기사 시험일정을 대비해 1차 필기, 2차 실기 시험을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는 인강으로 실기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SD에듀(시대에듀) 전문 교수진을 통해 풍부한 실무경험을 기반으로 한 효율적인 학습법을 전수해줄 예정이다.


 


또한 단기합격을 위한 단계별 커리큘럼을 적용했다. 기본 개념을 정립하는 ‘기본이론’ 과정부터, 문제해결 능력을 배양시키는 ‘문제풀이’ 과정, 출제 경향 및 문제 유형을 파악하는 ‘기출문제’ 과정 순서로 구성됐다. 특히, 까다로운 작업형 실기 시험을 대비해 설계 및 시공기초 이론부터 시공 필답문제를 통한 실기 실무까지 철저한 대비가 가능하다.


 


강의 교재로는 최신 필기· 실기 출제 유형을 반영한 2023 조경기사·조경산업기사 최신 개정판 도서를 제공한다. 해당 교재는 핵심이론+적중예상문제+기출문제 3단계로 구분해 한 권에 수록함으로써 최단기간에 기본기를 다지고 더욱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한편 SD에듀(시대에듀)에서는 현재 ‘가을에도 합격이 왔추(秋)’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게시글 관련 도서 (1)

판매
종료

[항균안심도서] 2022 조경기사 필기 한권...

강좌정보

닫기
  • 관련된 상품이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