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에듀
최신뉴스&공지사항
시대교육의 새로운 소식을 확인하세요

SD에듀, ‘소워니놀이터 3탄 말랑말랑 스퀴시’ 온라인서점 신간 예약 진행

작성일 :
2022-06-08


20220608 소워니놀이터 말랑말랑 스퀴시.jpg

 

SD에듀(시대에듀)가 띠부띠부 가게놀이와 띠부띠부 직업놀이에 이어 말랑말랑 스퀴시를 출시한다.


‘소워니놀이터의 말랑말랑 스퀴시’도서는 스퀴시로 즐기는 띠부띠부 종이놀이 도안집 3탄으로 기존 종이 놀이를 넘어 도안과 도안 사이에 솜을 넣어 말랑말랑하고 폭신폭신한 촉감의 스퀴시를 만들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했다.


또한 소워니놀이터만의 특징을 담아 만든 도안집으로 코팅하여 내구성을 높이고, 도안 사이에 솜을 넣어 입체감을 살리면서 말랑말랑한 촉감 놀이도 할 수 있다는 장점과 양면테이프를 활용한 띠부띠부 종이 놀이가 가능하다.


해당 도서는 총 3개의 파트로 ‘PART 1. 말랑말랑 스퀴시 준비하기’에서는 도구와 재료 설명은 물론 각각의 사용법을 소개하고, 도안을 코팅하고 조립할 때 알아두면 좋은 기호와 소워니놀이터의 마스코트인 8명의 캐릭터 친구들을 소개하고 있다. 


‘PART 2. 말랑말랑 스퀴시 튜토리얼’에서는 총 10가지 스퀴시 도안을 조립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으며 만드는 방법이 어렵지 않아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다.


PART 3. 말랑말랑 스퀴시 도안’에는 책에 수록된 모든 스퀴시를 직접 만들 수 있는 도안이 들어있다.


SD에듀(시대에듀) 출판사 관계자는 “말랑말랑한 촉감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도안을 조립하면서 두뇌와 소근육을 발달 시킬 수 있도록 ‘소워니놀이터의 말랑말랑 스퀴시’ 신간은 아이가 직접 만들면서 집중력 향상과 성취감까지 느낄 수 있는 촉감 놀이책으로 아이들과 성인들의 집콕 취미 도서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한편, 말랑말랑 스퀴시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오는 14일 교보문고 예스24 등 온라인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시글 관련 도서 (1)

[항균안심도서] 소워니놀이터의 말랑말랑 스퀴...

20,000원 18,000(10%↓)

강좌정보

닫기
  • 관련된 상품이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