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에듀
최신뉴스&공지사항
시대교육의 새로운 소식을 확인하세요

유튜브 구독자 17만 Sophie Ban(소피반)의 ‘쓸만한 영어’, 신간 출간

작성일 :
2019-05-17
 
 
17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영어 교육 유튜브 채널 Sophie Ban(소피반)에서 연재 중인 콘텐츠 ‘쓸만한 영어’가 책으로 출간됐다.
 
미국에서 반드시 마주칠 수밖에 없는 상황들 속에서 유용하게 써먹을 수 있는 영어 표현 문장들이 생생하게 담겨있는 '미국에서 기죽지 않는 쓸만한 영어– 일상생활 필수 생존회화'책은 출간 즉시 교보문고, 인터파크, Yes24 등에서 외국어 분야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하는 등 독자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집계: 2019년 5월 11일~12일)

이 책의 저자이자 유튜버인 Sophie Ban(소피반)은 현재 세 아이를 키우면서 미국에서 공인 의료/법률 통역사로 활약하고 있다. 그녀는 오랜 시간동안 한국 교민들과 여타 한국인들이 영어 사용에 어려움을 겪는 것을 자주 접하게 되면서 언어 학습에는 영어권 문화에 대한 배경지식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고 영어 앞에서 작아지는 이들을 위해 유튜브 Sophie Ban(소피반) 채널에서 ‘쓸만한 영어’라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영어권 문화에 대한 올바른 이해가 접목된 효과적인 영어 공부법을 확인 할 수 있는 ‘쓸만한 영어’의 콘텐츠를 그대로 담고 있는 책 ‘미국에서 기죽지 않는 쓸만한 영어 – 일상생활 필수 생존회화’는 미국 여행 시 입국에서부터 휴대폰 개통, 호텔 숙박, 길 찾기, 대중교통 이용, 자동차 렌트, 집 렌트, 인터넷 설치, 은행 이용, 쇼핑하기, 식당 가기, 카페 가기, 술집 가기, 영화관 가기, 미용실 가기, 우체국 가기, 세탁소 가기, 병원에서 진료 받기, 약국에서 약 처방, 학원에 등록하는 것까지 포함해 약 200여 개 상황에서 600여 개의 쓸만한 영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책에 나오는 영어표현들은 원어민이 녹음한 MP3 파일로 받아 볼 수 있기때문에 더욱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MP3 파일은 시대에듀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시대고시기획, 시대교육의 단행본 브랜드 시대인에서 출간하는 쓸만한 영어는 시리즈 도서로 '일상생활 필수 생존회화'편을 시작으로, 미국에서 인간관계를 맺고 유지하는 데에 필요한 ‘사회생활 인싸회화’편 그리고 각종 문제 상황에서 현명하게 대처할 수 있는 ‘문제해결 필수 배틀회화’편을 각각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